<그린플러그드 동해> 페스티벌

2019년 7월에 두번째 '여름'을 맞이합니다. 

푸르른 바다 쏟아지는 별빛, 한 여름의 뮤토피아

푸르른 바다 쏟아지는 별빛, 한여름의 뮤토피아 ‘그린플러그드 동해’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국내의 수려한 자연경관이 알려지지

못하는 것에 안타까움을 느끼고 우리가 살고 있는 아름다운 환경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자,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지난 해 처음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첫 회의 페스티벌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객 분들이 찾아오셔서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에 큰 호응을 보내주셨고, 누구보다

찬란하게 동해의 여름과 낭만들 즐겨주셨습니다. 소중히 간직한 그 때의 감동과, 앞으로 만나게 될 뜨거운 여름에 대한 기대를 안고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9’를 개최하려 합니다.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에 보내주셨던 환호와 사랑을 더욱 다채롭고 행복한 페스티벌로 보답하겠습니다.

다채로운 라인업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여름을 사로잡을 페스티벌 

세계 어느 무대에 서더라도 손색없는 국내 아티스트들의 음악에 대한 노력과 열정, 그리고 관객과 함께 만드는 멋진 무대만으로도 행복한 페스티벌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다채로운 라인업을 통해 록은 물론, 발라드와 힙합, R&B, 일렉트로닉, 대중 음악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풍성하게 균형을 이룬 라인업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사랑하는 친구, 연인과 함께 눈부시게 부셔지는 파도 위에서 체험하는 레저활동과, 쏟아지는 별빛과 함께 낭만적 시간을 흠뻑 누릴 수 있는 공간을 더불어 음악과 다양한 콘텐츠가 펼쳐지는 망상의 석양 아래, 해외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낭만적인(몽상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아름다운 동해의 자연이 가져다 주는 심리적 여유 또한 물씬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작은 실천을 공유하는 환경 페스티벌

작년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환경도 보호하고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쓰레기 줍기 스포츠'를 통해 뜻 깊은 의미를 기여했습니다. <그린플러그드>의 모든 제작물은 친환경 재생용지와 콩기름 잉크 인쇄 방식을 통하여 제작하는 SAVE TREES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일반 용지를 사용했다면 베어졌을 30년생 나무를 살아 숨쉬도록 보전하고 이산화탄소를 정화할 수 있도록 하는 실천적 환경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다채로운 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고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알림으로써 우리가 살고 있는 환경에 대한 의미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OFFICIAL SNS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240

유상빌딩 4층 401

제휴 및 협찬 문의

rachel@con-id.com

070-7719-5321

홍보 및 PRESS 문의

summer@con-id.com

070-4447-0070